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실시간 지구촌 개벽소식/전염병 관련소식

한반도 방역 비상, 남한 고병원성 AI,북한 구제역...

by 바로요거 2007. 3. 9.

남한-고병원성 AI, 북한-구제역…

한반도 방역 비상

[SBS 2007-03-08 21:21]    

<8뉴스>

<앵커>

한반도에 가축 전염병에 대한 방역 비상이 걸렸습니다. 북한에서는 구제역이 발생했고, 충남 천안에서는 고병원성 AI가 또 발생했습니다. 김태훈 기자입니다. <기자>

구제역이 발생한 곳은 평양의 상원지역입니다. 북한은 지난달 5일 상원 지역의 한 농장에서 소 431마리가 구제역에 감염됐다고 OIE 즉 국제수역사무국에 보고했습니다. 북한이 구제역 발생 사실을 국제기구에 보고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북한은 감염 농장에서 기르고 있는 소, 돼지 3천 백여 마리를 모두 살처분했습니다. 구제역은 소, 돼지 같은 발굽이 갈라진 동물에게 감염돼 입과 혀, 코, 발굽 등에 물집이 잡혀 폐사하는 악성 가축 전염병입니다. 북한에서 발생한 구제역은 올 초 중국 랴오닝성에서 수입된 송아지에서 비롯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방역 당국은 구제역이 국내로 전염되는 것을 막기 위해 강도 높은 방역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김창섭/농림부 가축방역과장 : 금강산이나 개성공단에 많은 사람들이 왕래하고 있으므로이런 사람들에 대한 검색과 소독 활동을 강화하고, 평양지역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 대해서도 인천공항을 통해서 소독과 검색 활동을 강화해나갈 계획입니다.]

충남 천안시 동면의 한 오리 농장에서는 지난해 11월 이후 7번째로 고병원성 AI가 발생했습니다. 그제(6일)부터 이 농장의 오리 30여 마리 폐사했고, 오늘 폐사 원인이 고병원성 AI로 판정됐습니다. 농림부는 농장 주변에 통제초소를 설치하고, 이 농장에서 키우고 있는 오리 1만 3천 여마리를 포함해 반경 3㎞ 이내에서 사육 중인 가금류 5만 5천여 마리를 살처분할 방침입니다.

김태훈 oneway@sbs.co.kr

 

이 세상에 사람으로 생겨나서 우주 가을철 세상을 만나 성숙하지 못하면 아무 짝에도 쓸모가 없습니다.

즉 사람이 아무리 잘 났어도 때를 못 만나면, 아무 소용이 없는 것입니다!

지금은 우주 여름철 말에서 우주 가을철로 막 바뀌려고 하는 후천 가을 대 개벽기입니다!

놀라운 인류 신문명의 도래와 인류 미래의 비전, 그리고 새 희망의 메세지!

눈앞에 닥친 후천 대개벽의 실상! 천하 대세를 알아야 살 길을 찾을 수가 있는 것이죠.

이제는 제대로 알아야 하고 그에 대하여 대비하여 살아가야 할 바로 그 때인 것입니다!

북한 핵문제와 6자회담의 결말...그리고 한반도의 가까운 미래와 그 운명은 어떻게 될것인가?

알고 보면 이 세상의 크고 작은 모든 사건 사고와 모든 잔혹한 일들은 보이지 않는 손길과 섭리에 의하여 발생되는

새로운 문명을 태동하기 위한 산고의 고통이며 개벽의 새 세상을 향하여 다가가고 있는

필연적인 과정인 것을 그 누가 알 수 있으랴!

개벽 실제상황! 아직도 안읽어 보셨습니까?

개벽 실제상황을 읽으면

중국한족과 일본으로부터 왜곡된 우리 한민족의 뿌리역사의 진실을 알 수 있으며,

우리 한민족이 드넓은 중국대륙으로부터 간방땅 한반도로 밀려 들어 올 수 밖에 없는 숙명!

역사적이고도 필연적인 하늘의 섭리....그리고 한민족의 거룩한 사명!

또한 한반도의 운명과 곧 닥칠 가까운 장래의 일을 알 수가 있습니다!

가을개벽 후에 펼쳐지는 찬란하고 영광스런 통일한국의 모습!

장차 우리 대한민국이 전 세계민족을 가르치고 지도하는 도주국이 되는 이치!

이러한 모든 것들을 확연히 아실 수가 있습니다! 개벽알기와 개벽실제상황 책 보기 를 클릭하셈!

 

증산도와 이 책은 당신에게 참여를 강요하지 않으며

그저 이 지구에 앞으로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날 것인지에 대해 사실 그대로 알려드리고 권유 할 뿐이며,

만약 당신이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입니까?" 라고 물어 보신다면 명쾌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단 한번 뿐인 소중한 기회입니다! 인간만사가 자신의 선택과 결단에 달려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버스가 지나간 뒤에 손을 들어 봐야 아무 소용이 없으며,

또한 소 잃고 외양간 고쳐봐야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도전(道典 8편 56장 6절)의 한 말씀*

경계하여 말씀하시기를 "천하사를 하는 자는 항상 생각이 멀고 깊어야 하고,

불시의 일에 대비하여야 하며, 경계함을 게을리 하지 말아야 하느니라." 하시니라.

 

*이메일: lyou177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