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알아야 할 유용하고 세상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차원 높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핵심을 잘 간파하셔서 끊임없이
한민족 역사문화/한민족의 역사문화

인간이 육체는 음식을 먹고, 정신은 국사를 먹는다.

by 바로요거 2006. 11. 30.
학교에서 더이상 거짖역사를 가르치지 말라 !

 

인간의 육체는 음식을 먹고, 정신국사를 먹는다.

국사선생들에게 눈물로 호소 한다.

국사 선생들이여 !  한번쯤 생각 해 보았을것이다.

 

현재 학교국사는 한국인국사(한민족역사)가 아니라 중국 변방자치국 국사로써 소위 이조사관임을 인정할 것이다. 실사적으로 보자면 절반이상이 왜곡,조작된 내용으로 구성되어있는바, 비록 현실이 중요하고 당신들이 그렇게 배웠왔고, 교과서 내용이라고해서, 왜곡과 거짖으로 점철된 이 내용(불량음식)을 타성에 젖어 선생이라는 공권력으로 학생들에게 강제로 단체급식하듯이 처맥이고 있는 사실을 인정해야 할것이다. 

 

 이러한 국사교육을 먹고 자란 오늘날 어른들이, 아무 정신적 철학없이 살고있음으로 인해, 정 관계 학계,법조계 할것없이, 속으로는 사리사욕과 부정부패가 횡행 난무하는 현재의 우리 사회문화풍토는 이러한 학교 국사교육이 중요한 원인으로써 이 근본적문제를 바르게 잡지 않는한 경제성장과 정비례하여 혼란과 망국현상은 계속될것이며, 결국 분열과 멸망에 이르게 된다는 역사적 교훈을 재인식하고 교육자로써 그 책임을 깊이 통감해야 할 것이다.

 

 

양심으로,  마음으로,  정신으로 말해보라 !

 

오늘날 학교에서 가르치는 왜곡,조작된 국사가 학문인가? 이것을 가르치는 것이 교육자로써 자랑스러운 일인가? 부끄러운 일 인가? 이러한 현재의 국사내용이 진정한 학교교육이라고 할 수 있는가?

 

아무도 쉽게 대답하지 못할 것이다.

 

 

이조소멸이후,100년이 흐른 현 시점에서, 소위 OECD가입국가에서 중국공산당 정권의 동북공정사와 맥을 같이 하는 이 도데체 말도 안되는 소설삼국지보다 못한 내용의 불량 국사음식을 국사라는 신성한 이름으로 포장한채 도데체,언제까지 학생들에게 강제로 처 맥일셈인가?

 

이러한 허황되고 불량한 음식을 먹고, 이들이 어떻게 건강하게 자랄수있으며, 맑은 지혜를 모아 어떻게 밝은 미래를 이루어 나갈수있는 있겠는가?  중국의  삼국지소설 보다 못한 저질소설책을 대한민국이라는 이름으로 우리 사랑하는 위대한 한민족의 후예들에게 언제까지 너희들의 역사라고 사기치며 버젖이 가르쳐 댈 셈인가 말이야?  

 

대한민국 초,중,고교 선생들이여 !

 

아무생각없이 그저 당신들이 잘못배운대로, 교과서에 씌어진대로 가르칠뿐이라면, 매국노 땅소송건에 있어서 법규정이 없다며 승소판결내리거나, 양심병역기피라는 변태적 용어를 만들어 버젖이 법원에 소송하고, 또 승소판결하는 아무 개념없는 판사와 무엇이 다르다고 할 것인가?

 

현재국사교과서가 왜곡,조작되어있지만, 정상적 의식을 갖은 학자로써는 현재 가능한 범위안에서 충분히 비판,평가 할수 있으므로 최소한 그 가치관적 의미에서라도 당신들의 제자들을 위해 바른 의식을 갖도록 교육할 필요가 있을것이다.

 

 현행 조작교과서가 바로잡힐 때 까지 !!

 

교과서 외에, 역사 실사적 관점에서, 학자로써,객관적 의견을 학생들에게 꼭, 부연 강의해주기를 우리 훌륭한 선조님들의 이름과 함께 엎드려 호소한다. 

 

대한민국 강단사학자들에게

다시한번 엎드려 피눈물로 호소한다.

 

지금 현재의 학교국사는, 한국사람을 변태적으로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즉, 정신병적 프로그램임을 알아야 한다. 오늘날 한국사회의 부정부패,황금만능가치관의 근원은 현재의 학교 국사교육이며 이 영향이 가장 크다는 사실을 깨닫고 인정해야 한다. 

 

선생들은 남탓하지말라 ! 당신들 각자의 위치에서 지금부터라도 이성계의 위화도 반역으로부터 시작된 한민족사의 조작,왜곡,말살에 이은 일제의 이씨조선의 병합과 식민사관, 그리고 이후 남북분단과 6.25, 오늘날의 지정학적, 사회적현실에서, 당신들이 후손을위해 할일은 , 우리민족의 역사적 사실을 승자의 논리가 아니라 학문적 논리로써, 미래의 주인인 우리 후손들의 바른정신을 위해 실사적, 자주적 차원에서 한민족 역사를 말 할수 있는 고려의 선생이 되기를  토하는 심정으로 다시한번 엎드려 부탁한다.

 

중국이나 일본에게 역사왜곡하지 말라고 하기 이전에

더 많이, 더 깊게 조작된 우리 국사부터 바로잡아야 한다는 사실을 눈물로 밝힌다.

 

우리는 우리 본연의 홍익인간 정신을 되찾아 우리 한민족, 하늘민족,하느님민족의 우리후손들이 바른역사와 바른정신을 갖고 밝은 미래를 살아가기를 지난 1만년동안의 위대한 역사의 혼으로 바랄 뿐 이다.  (삼우)

 

이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한민족 참역사 카페지기 에게 있습니다.

 cafe...khankorea,